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발자로서 현장에서 일하면서 새로 접하는 기술들이나 알게된 정보 등을 정리하기 위한 블로그입니다. 운 좋게 미국에서 큰 회사들의 프로젝트에서 컬설턴트로 일하고 있어서 새로운 기술들을 접할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미국의 IT 프로젝트에서 사용되는 툴들에 대해 많은 분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솔웅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카테고리


반응형

 

이곳 미국 샌디에고에서 국정원 불법선거 규탄 시위가 있었습니다.

용감한 두 여성분들이 피켓 시위를 하셨는데요.

이곳 시간으로 6월 22일 오후 2시부터 1시간 가량 진행하신것 같더라구요.

 

 

민주주의를 지탱하는 가장 핵심적인 이벤트인 선거.. .그것도 대통령 중심제인 우리나라에서 대통령선거를 국가 최고의 정보기관인 국정원을 동원해서 불법선거를 자행하고 또 최고 권력기관중 하나인 경찰이 그 불법을 무마하고 증거를 인멸한 행위는 용서받을 수 없는 범죄 행위입니다.

 

이런 범죄 행위를 명명 백백하게 밝히도록 해서 절대 재발 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대통령의 역할인데 박근혜는 오히려 국정원과 경찰의 민주주의 근간을 흔드는 불법행위에 대해 침묵으로 일관하고 더 나아가 전직 대통령의 정상회담 발언록까지 공개토록하는 말도 안되는 짓을 저지르면서 국민을 호도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글에서도 밝혔듯이 친일파의 딸 그리고 구테타로 정권을 잡고 민주를 짓밟은 독재자의 딸 박근혜에게 기대하는건 없었습니다. 역시나 아버지 따라서 민주를 짓밟는 이런 만행을 저지르고야 마는 군요.

 

이곳 먼 미국 그것도 캘리포니아 남단에 있는 샌디에고(San Diego) 에서도 조국의 현실에 가슴아파하고 조금이라도 힘을 보태서 잘못되지 않도록 바로 잡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피로 찾은 민주주의 다시 후퇴시킬 수 없습니다. 더군다나 독재자 박정희의 딸로 인해서 다시 후퇴하도록 할 수 없습니다.

 

한국에서도 많은 움직임이 있던데 힘껏 국민의 의무를 다 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