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발자로서 현장에서 일하면서 새로 접하는 기술들이나 알게된 정보 등을 정리하기 위한 블로그입니다. 운 좋게 미국에서 큰 회사들의 프로젝트에서 컬설턴트로 일하고 있어서 새로운 기술들을 접할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미국의 IT 프로젝트에서 사용되는 툴들에 대해 많은 분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솔웅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이번 주말은 멀리 가지 않고 30분 거리에 있는 Dash Point State Park 으로 갔다.

 

 

Razor Clam도 한달 후에나 다시 Open 하고 어제까지 비가 와서 송이버섯은 담주 쯤 따러 기는게 좋을 것 같고...

 

오늘 (9/26/2020)은 State Park 주차장 사용이 무료라서 사람들이 많아서 주차장이 꽉 차지 않을까 하고 걱정했는데 그렇지는 않았다.

 

평일에는 이 게시판에 쓰여져 있는 것 처럼 주차하려면 Discover Pass 를 사야 한다.

 

여기서는 밀물에는 뻘에서 조개를 잡고 썰물때는 낚시를 할 수 있었다.

 

잡히는 조개는 대부분 Varnish Clam이다.

구글링 해 보면 원산지가 일본, 한국 으로 나온다.

 

en.wikipedia.org/wiki/Nuttallia_obscurata

 

Nuttallia obscurata - Wikipedia

Nuttallia obscurata, the purple mahogany clam, dark mahogany clam, varnish clam or savory clam, is a species of saltwater clam, a marine bivalve mollusk in the family Psammobiidae. It was first described to science by Lovell Augustus Reeve, a British conch

en.wikipedia.org

한국말로는 뭘까 아무리 찾아봐도 정보는 없었다.

 

누가 그러는데 재첩류라고 하던데 맞는지는 모르겠다.

(나중에 재첩국 처럼 끓여 먹었는데 맛은 딱 재첩국 이었다.)

 

 

물고기는 작은 잡어들만 잡혀서 다 풀어주고 왔다.

낚시는 근처 5분 거리에 있는 Dash Point Pier에 사람들이 주로 간다.

 

이제 오징어 철이 다가 오는 것 같은데 여기서 오징어 낚시도 많이 하는 것 같다.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