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발자로서 현장에서 일하면서 새로 접하는 기술들이나 알게된 정보 등을 정리하기 위한 블로그입니다. 운 좋게 미국에서 큰 회사들의 프로젝트에서 컬설턴트로 일하고 있어서 새로운 기술들을 접할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미국의 IT 프로젝트에서 사용되는 툴들에 대해 많은 분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솔웅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카테고리


반응형

Digging Razor Clam at Twin Harbors Beaches Whashington State

 

이번주에는 Razor Clam을 잡기 위해 Twin Harbors로 갔다.

Razor Clam season은 올해 9월 중순 잠깐 Open 했다가 다시 10월 중순에 Open 했다.

wdfw.wa.gov/fishing/shellfishing-regulations/razor-clams#current

 

Razor clam seasons and beaches | Washington Department of Fish & Wildlife

WDFW employees will be furloughed Friday, October 16.  Most services will be impacted. For COVID-19-related closures, restrictions, and updates see the WDFW COVID-19/Coronavirus response page.

wdfw.wa.gov

 

지난번 Mocroks beach 에서 잡을 때는 처음이라서 도구를 준비 못하고 맨손으로 잡았는데 이번에는 Clam Gun 까지 사들고 출동.

 

Twin Harbors Beaches 로 가다가 너무너무 예쁜 버섯 가족들을 만나서 몇 컷 찍어봤다.

 

 

 

 

 

이 버섯은 Fly Agaric Mushroom 이라고 하는데 독버섯으로 알려졌다.

먹으면 뭔가 환각 작용이 생기는 것 같다.

하지만 모양은 동화책에서나 봄직한 너무 예쁜 버섯.

 

해변에는 낚시하는 연인, 개와 산책하는 아줌마, 연 날리는 아이들, 승마하는 여자들, RC 카를 조종하는 아저씨, 써핑하는 젊은 남녀들, 패러글라이딩 즐기는 노인 등 각자 다양하게 즐기고 이었다.

 

 

하지만 Razor Clam season 재 오픈 하는 날이라 시간이 지날 수록 Razor Clam Digging 하러 와 해변에 차를 주차하는 사람들이 많아 졌다.

 

오늘은 왠지... 조개가 별로 없는 날인지.. 아니면 여기 Twin Harbors beaches 가 조개가 별로 없는 곳인지....

4마리 밖에 못 잡았다. 그 중 3마리만 쓸만 한 놈들...

 

지난번에 Mocroks 에서 맨손으로 9마리 잡은 것에 비하면 너무 초라해.

 

다음 오픈일은 2주 후다.

 

그 때는 Mocroks beaches 로 가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