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발자로서 현장에서 일하면서 새로 접하는 기술들이나 알게된 정보 등을 정리하기 위한 블로그입니다. 운 좋게 미국에서 큰 회사들의 프로젝트에서 컬설턴트로 일하고 있어서 새로운 기술들을 접할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미국의 IT 프로젝트에서 사용되는 툴들에 대해 많은 분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솔웅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American idol 과 밀알 장애인 선교단

2012. 2. 29. 05:31 | Posted by 솔웅


한국에서도 오디션 프로그램이 아주 인기있다고 하던데요. 여기 미국에서도 요즘 American Idol 이 아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습니다.

작년까지 American Idol에서 독설가 역을 맡았던 Simon이 X-Factor란 새로운 프로그램을 만들어서 나갔지만 제니퍼 로페즈, 에어로 스믹스의 스티븐 테일러, 그리고 잘 모르지만 랜디 잭슨이라는 심사위원이 재밌게 잘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작년인가 재작년에는 한국계로 존 박이 24강까지 진출했던 것 같은데 올해는 한희준이라는 한인이 24강까지 진출했습니다.



여기를 누르시면 아메리칸 아이돌 웹사이트의 한희준군 페이지로 가실 수 있습니다.

요새 조금 바쁘게 지내다 보니까 아메리칸 아이돌을 못 보고 지나치는 경우가 많아서 그냥 한국계가 24강에 올라갔다 라는 정도만 인식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한희준군이 인터뷰에서 출전 동기가 출연료를 받으면 밀알 장애인 선교단에 헌금을 좀 더 많이 할 수 있을것 같아서라고 했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그리고 지지난주인가에 American Idol 프로그램에 한희준군이 밀알 선교단에서 장애인 아이들에게 춤과 노래를 가르쳐주는 장면이 잠깐 나왔구요.

이 얘기를 들으면서 좀 더 관심이 가더라구요.

한희준군은 뉴욕 플러싱에 살고 있어서 뉴욕 밀알 장애인 선교단 에서 활동하고 있고 저는 뉴저지에 살고 있어서 뉴저지 밀알 장애인 선교단에 그냥 가끔 들르고(^^) 있거든요.

뉴저지 밀알 모임에서 목사님으로부터 가끔 이 아메리칸 아이돌과 한희준군에 대한 소식을 전해 듣습니다.

그래서 좀 더 관심이 가더라구요.

어제는 24강중에 남자 출연자들이 콘테스트를 벌였는데 보지는 못했어요. 바로 밀알 모임일이어서...
오늘은 꼭 봐야겠어요. 24명중에 13명을 뽑는것 같던데 한희준군이 13명중에 뽑혔으면 좋겠습니다.

예전에 보면 이 13명중에 뽑히면 나중에 아메리칸 아이돌 끝난 후에 하는 미국 전국 투어 공연에 참여하게 되더라구요.
완전 미국 인기 연예인이 되는거예요.

밀알 선교단은 한국에서 소외받는 장애인들을 위한 일을 하려고 만들어진 건데요. 세계 각 국에도 밀알 선교단이 있어서 대개 현지 한인 장애인들을 위해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이곳 미국에도 뉴욕, 뉴저지, 워싱턴, LA 등 여러곳에서 밀알 선교단이 활동중으로 알고 있구요. 캐나다나 남미도 밀알이 현지 장애인들을 위해서 아주 좋은 일들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위 사진은 지난 설날 때 윷놀이하고 찍은 뉴저지 밀알 가족 단체 사진이예요.
자체 건물이 없어서 저 교회도 장애인 선교에 뜻을 같이하는 다른 교회가 장소 사용을 허락하셔서 일주일에 한번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특히 돈과 권력을 섬기는 큰 교회들이 많이 있어서 일반인들에게 많은 비판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비판 받아 싸다고 생각하고 있구요. 비판을 넘어서 그런 모습들은 쓸어서 없애 버려야 한다고 생각하구요.
하여간 그래서 기독교가 아니라 개독교라고 교회 전체가 싸잡아 비난을 받고 있지만 그런 비난 속에서도 이렇게 소외받는 힘없는 사람들을 위해 일하는 많은 분들이 있다는 걸 알아 주세요.

뉴저지, 뉴욕 밀알 선교단 홈페이지 링크 걸어 놨으니 그들이 어떤 활동을 하고 있는지 관심 있으신 분들 한번 봐 주세요.

그리고 한국에도 여러분 주위에 이런 좋은 활동하는 단체와 사람들이 분명 있을 테니 잠깐만이라도 그쪽으로 눈길 한번 돌리는 시간을 가져 주시면 좋겠습니다.

이번주 American Idol에 한희주 군이 꼭 Top 13에 뽑혔으면 좋겠습니다.
~~~~~~~~~~
반응형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