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발자로서 현장에서 일하면서 새로 접하는 기술들이나 알게된 정보 등을 정리하기 위한 블로그입니다. 운 좋게 미국에서 큰 회사들의 프로젝트에서 컬설턴트로 일하고 있어서 새로운 기술들을 접할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미국의 IT 프로젝트에서 사용되는 툴들에 대해 많은 분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솔웅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카테고리

Grace Church in Nutley (Episcopal)

2012. 4. 30. 07:55 | Posted by 솔웅


반응형

회사를 옮기게 되서 Rhod Island 로 이사가게 됐습니다.

이삿짐 싸고 이사 준비하고 또 새 직장에서 할 일들 준비하고 하느라 정신이 없네요.


오늘은 그동안 다니던 교회를 마지막으로 다녀왔어요.

저는 성공회 신자라서 성공회 교회를 다녔는데요. 교회는 Grace Church in Nutley 입니다.


오늘은 이 교회에서 아주 특이한 행사를 했어요.


가죽 잠바입고 근사한 오토바이를 타는 오토바이 족들을 위한 교회 행사예요.






이 오토바이 가지고 나오신 분들은 다들 40~50 대들 되는거 같애요.

교회에서 이런 행사를 지원하는게 신기하더라구요.


오토바이 가져 오신 분들은 15불씩 Donation 하고 이 행사에 참가하나봐요.

그리고 일반인들이 10불씩 내고 저 오토바이 뒤에 타고 '오빠 달려~~' 할 수 있구요.


교회 잔디밭에는 바베큐 구이도 하고 있었어요.


저는 이사준비를 해야 되서 이 행사에 참석하지는 못하고 이렇게 사진만 몇장 찍고 왔습니다.


저는 5월 10일에 이사가는데 회사에서는 5월 1일부터 출근하라고 해서 그동안은 모텔에서 지내야 합니다.


여러모로 경황이 없어서 한동안 블로그 활동을 잘 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10일에 이사가서 그 다음날 정도에 인터넷이 깔릴테니까 그때나 글을 올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그때 다시 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