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발자로서 현장에서 일하면서 새로 접하는 기술들이나 알게된 정보 등을 정리하기 위한 블로그입니다. 운 좋게 미국에서 큰 회사들의 프로젝트에서 컬설턴트로 일하고 있어서 새로운 기술들을 접할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미국의 IT 프로젝트에서 사용되는 툴들에 대해 많은 분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솔웅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카테고리


반응형
Introducing Corona Twitter Contests

트위터 콘테스트를 엽니다. 경품은 코로나 SDK 1달 무료 이용권입니다.

매주 코로나 트위터 커뮤니티에 질문을 올릴겁니다. 첫번째는 오늘 시작합니다. (Tuesday, May 1)

응모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1. 트위터에서 @ansca을 팔로우 해 주세요.
2. Facebook에도 마찬가지구요.
3. @ansca로 여러분의 정답을 트윗 해 주세요. 트윗하실때 #coronaSDK 라고 hashtag를 넣어 주세요.




금주의 질문은......

“Tell us your best/favorite/most awesome app marketing tip in 140 characters!”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가장 효과적인 앱 광고방법 혹은 가장 좋아하는 앱 광고방법 을 140자 이내로 트윗해 주세요."


다 음주 초에 당선작을 선정하겠습니다. 당첨되시는 분은 코로나 Pro license 1달 무료이용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존 회원은 1달 연장 해 드립니다.) 마감은 5월 6일 일요일 11:59 pm PT (한국 시간으로 5월 7일 월요일 오후 3시 59분 인가요???) 입니다.

당선작은 코로나 커뮤니티에 마케팅 전문가로 추앙받으실 겁니다. 즐트윗하시고 good luck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