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발자로서 현장에서 일하면서 새로 접하는 기술들이나 알게된 정보 등을 정리하기 위한 블로그입니다. 운 좋게 미국에서 큰 회사들의 프로젝트에서 컬설턴트로 일하고 있어서 새로운 기술들을 접할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미국의 IT 프로젝트에서 사용되는 툴들에 대해 많은 분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솔웅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카테고리

코로나 Enterprise

2012. 9. 20. 04:44 | Posted by 솔웅


반응형

지난 8월 2일 코로나 Enterprise 버전이 발표 됐었습니다.

그동안 제목만 보고 그냥 지나쳤는데 이 Enterprise 버전이 어떤건지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Unlock unlimited mobile development possibilities.


Corona Enterprise builds 는 개발 기간을 혁신적으로 줄여주고 을 다양한  mobile development platform에서 작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native Object-C 나 java library를 call 하는 기능이 추가 됐습니다. 독립 개발자와 스튜디오 운영자들 그리고 게임이나 앱을 만드는 agences 에게 훨씬 효율적이고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optional component인 Corona Builder는 자동으로 빌드하는 기능을 제공해 여러분 팀이 apps and games 쪽에 집중해서 질 좋은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Enjoy native library access


Corona SDK mobile development의 power 와 speed를 모두 활용하면서 다른 native-C based나 Java library 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특정 기능을 처리하기 위해 여러분만의 코드를 write 하셔야 되나요? 문제 없습니다. 3rd party service를 활용하고 싶으신가요? 아주 간단합니다. build 시 그 라이브러리들을 그냥 include 하시면 됩니다. 필요한 Lua bindings 만 사용하시면 되요.

Corona Enterprise의 architecture를 알고 이것이 어떻게 작동되는지 자세히 살펴보고 싶으시면 documentation를 보세요.




Build on mobile industry standards


Corona Enterprise는 CoronaSDK에서 사용하는 같은 core engine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코로나의 모든 기능들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OpenGL, OpenAL, Box2D physics and third party services 그리고 Facebook Connect, Game Center, Google Maps 같은 것들을 활용하는 기능을 추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Corona Enterprise builds는 수시로 업데이트 되는 코로나의 Daily Build와 동기화 되어 있습니다. 그러니까 언제든지 Corona SDK의 최신 버전 및 최신 기능을 모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Facilitate effective teamwork


Corona Enterprise의 Hosted Templates는 여러분 팀이 최대한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Objective-C 나 Java developer를 여러분의 native library들과 같이 사용하실 수 있고 그것들을 우리의 cloud에 host 할 수 있습니다. 그럼으로서 Lua 개발자들과 디자이너들은 핵심기능과 gameplay 부분에서 Objective-C나 Java 라이브러리와 함께 작업한 사항들을 코로나 시뮬레이터를 통해서 확인하면서 작업하실 수 있습니다.




Automate your builds

Corona Builder는 자동 빌드를 가능하게 해 개발의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그럼으로서 팀원들이 다른 주요한 기능들에 좀 더 집중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