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발자로서 현장에서 일하면서 새로 접하는 기술들이나 알게된 정보 등을 정리하기 위한 블로그입니다. 운 좋게 미국에서 큰 회사들의 프로젝트에서 컬설턴트로 일하고 있어서 새로운 기술들을 접할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미국의 IT 프로젝트에서 사용되는 툴들에 대해 많은 분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솔웅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카테고리


반응형
Posted on . Written by


훌륭한 앱도 하나의 아이디어에서 시작합니다. 하지만 어떻게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모바일에서 시련할까요?

오늘 저희들은 Corona SDK Tech Tutorials Center를 여러분에게 소개합니다. 바로 오늘 문을 열었습니다. 여러분의 모든 테크니컬한 요구들을 가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partner in crime”, “Robin to your Batman” , 찐빵의 앙꼬?? 하옇든 뭐든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이 Tech Tutorial Center 는 guide들의 collection 입니다. 샘플 프로젝트, 팁, trick, 그리고 코로나와 관련된 광범위한 자료들이 다 모여 있습니다.

코로나의 신참이든 경력이 많든 여러분은 검증된 앱 개발 방법과 전략 그리고 가장 자주 질문되는 것들을 통해 해답을 찾는데 시간을 절감할 수 있는 방법들을 찾을 수 있을겁니다. 

뭔가 새로운것을 배우기 원하시든지 아니면 그냥 여러분의 coding skill을 발전시키기 원하시면 이곳을 활용하세요.





질문이나 제안 등이 있으시다면 혹은 리스트에 추가할 새로운 tutorial 이 있으시면 tutorials@coronalabs.com.로 연락을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