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발자로서 현장에서 일하면서 새로 접하는 기술들이나 알게된 정보 등을 정리하기 위한 블로그입니다. 운 좋게 미국에서 큰 회사들의 프로젝트에서 컬설턴트로 일하고 있어서 새로운 기술들을 접할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미국의 IT 프로젝트에서 사용되는 툴들에 대해 많은 분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솔웅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카테고리

2012년의 Corona App 스타들

2013. 1. 12. 21:05 | Posted by 솔웅


반응형
Posted on . Written by



지난해에는 코로나로 만든 앱과 게입들이 금맥을 이루는 시기였습니다. 매주 저희 팁들은 그 주에 나온 여러 코로나 앱들 중 기록해 둘만한 앱을 하나씩 선정했었습니다. 6월부터 커뮤니티의 투표를 통해서 App of the Week 중에 그 달의 우승자를 선정하기 시작했죠. 매달 열정인 게임 유저들과 앱 유저들 그리고 코로나 커뮤니티 멤버들이 이 winner 를 선정하기 위해 수백명이 투표에 참여해 주셨습니다.


App of the Week에 선정되려면 어떻게 해야 되는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방법을 알려드리자면요. 아주 간단합니다. 여러분이 개발한 앱을 Corona Showcase에 올려 주세요. 그리고 여러분 앱의 웹사이트나 페이스북 페이지에 “Made with Corona” badge를 달아 주세요. 저희 팀은 좋은 디자인과 사운드 interactivity, 독창성 그리고 유용성등을 바탕으로 신중하게 우승자를 선정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App of the Week Guidelines를 보시면 나와 있습니다.



이제 2013년이 시작됐습니다. 이 App of the Week 을 통해서 아주 훌륭한 앱들이 더 소개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Inn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