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발자로서 현장에서 일하면서 새로 접하는 기술들이나 알게된 정보 등을 정리하기 위한 블로그입니다. 운 좋게 미국에서 큰 회사들의 프로젝트에서 컬설턴트로 일하고 있어서 새로운 기술들을 접할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미국의 IT 프로젝트에서 사용되는 툴들에 대해 많은 분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솔웅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카테고리


반응형

jQuery Conference Asia 2012



벌써 11월 이군요.

여기는 허리케인 Sandy 가 지나간 뒤에 아주 많은 피해가 보도되고 있네요.


지금 사는 로드아일랜드 지역은 다행히 거의 피해가 없지만 몇달 전까지 살던 뉴저지 Bergen County 지역에 피해가 아주 심한 것 같습니다.


거기 계신 한인분들 모두 별 탈 없으셨으면 합니다.


이제 11일 남았네요.

jQuery Conference Asia 2012  행사가 11월 12일에 하니까요.


미국에서 프로젝트 진행하면서 회의 때 이곳 친구들이 알려주는 이런 저런 정보와 기술들을 배우는게 아주 재밌습니다.


그리고 그런 정보와 기술들을 최대한 이 블로그에 정리를 해서 되도록 많은 분들과 공유를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인크로스사에서 미국의 유명한 분들을 초대해서 최신기술과 전망에 대한 콘퍼런스를 진행한다고 하니 여건되시는 분들 많은 참여 추천 드립니다.


일자는 2012년 11월 12일 08:30~18시까지이고 장소는 서울 르네상스 호텔 3층 다이아몬드 홀 입니다.


참가 등록은 www.jqueryasia.com 으로 하시면 되구요.


감사하게도 인크로스사에서 저희 블로그 이용자 분들 중 한분께 초청장을 협찬하시기로 하셨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제게 이메일(douggy.park@yahoo.com) 을 주시면 추첨해서 한분께 초청장을 드리겠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여기 를 참조해 주세요.


아래는 자세한 행사 내용 입니다.

join_auth.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