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개발자로서 현장에서 일하면서 새로 접하는 기술들이나 알게된 정보 등을 정리하기 위한 블로그입니다. 운 좋게 미국에서 큰 회사들의 프로젝트에서 컬설턴트로 일하고 있어서 새로운 기술들을 접할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미국의 IT 프로젝트에서 사용되는 툴들에 대해 많은 분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솔웅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7개월간의 짧은 샌디에고 생활을 뒤로하고 미네아폴리스로 가는 길.

저기 가운데 조금 위에 있는 호수가 Lake Murray예요.

바로 위에 있는 골프장이 생애 처음 18홀을 돈 Mission Trail 골프코스...

바로 위 산은 Mt. Cowles 거기서 왼쪽으로 2~3cm 가다보면 7개월 동안 살았던 La Mirage 아파트가 보입니다.

공항까지 가는 택시기사가 거기가 예전에 영화배우 척 노리스가 집 구해 놓고 별장처럼 가끔 왔던 아파트라고 하더라구요.

몰랐었어~~~~




샌디에고를 떠나자마자 아리조나의 황량한 사막이 나오고


그랜드캐년 부근을 지나



눈 덮인 로키산맥을 지나자마자 나오는 콜로라도의 덴버 공항 에서 잠깐 쉰 다음에 다시 출발




미네소타주를 들어서면서는 끝없는 평원과 밭이 펼쳐지더라구요.

어렸을 때 일요일 아침마다 보던 초원의 집(Little house on the prairie)의 잉걸스 가족.

아버지 잉걸스가 외지에서 와서 개간하기 시작한 밭이 저렇게 끝없이 펼쳐져요.


제가 지낼 곳은 미네이폴리스 남서쪽에 있는 Eden Prairie 라는 조그만 도시인데 평평한 땅과 호수와 나무 사이에 마을이 있는 곳이예요.


4월에 Rhode Island 에서 San Diego로 갔다가 프로젝트가 일찍 종료되는 바람에 7개월만에 다시 Eden Prairie로 이사왔습니다.


프로젝트 종료되고 다음 프로젝트 인터뷰 보고 이사 준비하고 새로운 곳 적응하고 하는 스트레스가 장난 아닌데...

이곳에서는 오랫동안 있었으면 좋겠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