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발자로서 현장에서 일하면서 새로 접하는 기술들이나 알게된 정보 등을 정리하기 위한 블로그입니다. 운 좋게 미국에서 큰 회사들의 프로젝트에서 컬설턴트로 일하고 있어서 새로운 기술들을 접할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미국의 IT 프로젝트에서 사용되는 툴들에 대해 많은 분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솔웅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카테고리


반응형

AWS DeepRacer League

 

누구나 이용할 수있는 세계 최초의 자율주행 레이싱 리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Invent 2019에서 AWS DeepRacer Cup에서 우승해 상금, 영예, AWS DeepRacer Championship Cup을 획득하세요. 매월 열리는 가상 Circuit 레이스에서 온라인으로 경쟁하거나 전 세계 Summit Circuit 경주 행사에서 직접 경쟁 할 수 있습니다.

 

Standings: Check out the live leaderboard and latest race results

view Leaderboards >>

 

AWS DeepRacer console을 통해 가상공간에서 레이스

현재 진행 중인 레이스 - Kumo Torakku

 

일본의 스즈카 트랙에서 영감을 얻은 Kumo Torakku 서킷 레이싱에서 우승해 re:Invent로 가는 경비 지원을 받으세요.  후지산을 보며 도쿄의 거리를 달려 승리하세요. 그리고 포인트와 상금을 획득하세요. 그리고 AWS re:Invent 2019에서 열리는 AWS DeepRacer Championship Cup 출전권도 받으세요.

 

AWS Free Tier를 사용하면 최대 10 시간동안 훈련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AWS DeepRacer League에 아무런 비용을 들이지 않고 참여해 보세요. 

 

Race Online       View Live Leaderboard  

 

 

AWS DEEPRACER TV

Take a step inside the AWS DeepRacer League. Episode 1 follows the competition to Amsterdam, featuring developers of all skill levels hoping to qualify for a chance to win the Championship Cup at AWS re:Invent 2019. Tune in now to learn more about their strategy and how you can build and tune a model for a chance to win!

 

AWS DeepRacer League를 향해 한걸음 내디뎌 보세요. 에피소드 1은 암스테르담에서의 경기가 나옵니다. AWS re:Invent 2019 에서 열리는 Championship Cup에서 우승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다양한 수준의 개발자들이 나옵니다. 그들의 전략에 대해 배워 보세요 그리고 여러분은 우승을 위해 어떻게 모델을 만들어 갈 것인지 생각해 보세요.

 

 

 

Pick a race

 

개발자는 매월 공개 될 유명한 raceways에서 영감을 얻은 가상 트랙을 통해 Virtual Circuit에서 경쟁함으로써 테스트에 자신의 기술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re:Invent 2019에서 열리는 AWS DeepRacer Championship Cup에 대한 경비와 경품을 얻기 위해 경쟁 할 수 있습니다.

20 개의 AWS Summit 중 아무 Summit이나 선택해서 직접 참가하세요. (참여하고 싶으면 여러 Summit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워크샵을 통해 re:MARS 및 re:Invent 2019에서 모델을 어떻게 만들고 트레이닝 시킬 지에 대해 도움을 드릴 겁니다. 여러분이 트레이닝 시킨 모델을 집으로 가져 가실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 모델을 테스트하고 엑스포에서 그것을 가지고 경쟁하실 수 있습니다.

 

See Full Schedule and Standings

 

Pick up some racing tips

 

기계 학습을 처음 사용 하던지 기존 스킬을 기반으로 준비하든, 우리는 당신이 경주 준비를하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e- 러닝 수업 인 AWS DeepRacer : 강화 학습 학습에 의해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약 90 분 후에 보강 학습 (자율 차량 교육에 이상적인 기계 학습의 한 분야)의 기본 사항과 AWS DeepRacer - 트랙을 누빌 준비가되었습니다!

 

Take the e-learning course

 

 

Race, win prizes, score points

 

Summit Circuit 레이스 또는 Virtual Circuit 레이스에서 경쟁하십시오. 경쟁하는 레이스 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Virtual Circuit 또는 Summit Circuit 레이스 중 하나만이라도 1등을 하면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AWS re:Invent에서 열리는 AWS DeepRacer final round에 참가하는 경비를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각 레이스의 10등까지는 AWS DeepRacer 자동차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각 레이스마다 참여하시면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2019년 말에 이 포인트들의 합계를 가지고 등수를 가립니다. 각 Circuit의 우승자에게는 re:Invent 2019의 AWS DeepRacer knockout(final) 라운드에 참가하는 경비를 지원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AWS DeepRacer 공식 규칙을 참조하십시오.


레이스에 참가하면 2019 AWS DeepRacer League Champion이 될 수 있습니다!

 

Learn more about points and prizes

 

 

 

2차 Virtual Race 오픈

 

Kumo Torakku Tra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