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발자로서 현장에서 일하면서 새로 접하는 기술들이나 알게된 정보 등을 정리하기 위한 블로그입니다. 운 좋게 미국에서 큰 회사들의 프로젝트에서 컬설턴트로 일하고 있어서 새로운 기술들을 접할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미국의 IT 프로젝트에서 사용되는 툴들에 대해 많은 분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솔웅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카테고리


반응형

1월 16일 MBC 방송 스트레이트.
국민의 힘 국회의원들이 MBC 항의 방문까지 가면서 난리를 부린 김건희 7시간 통화 내용은 별 볼일 없었다.

개인적으로 재미는 있었지만 국민의 힘에서 얘기 하듯이 악마 편집으로 선거에 영향을 미치려고 한다는 비판은 뻘쭘하게 됐다.

별로 선거에 영향을 미칠 내용은 없었던 듯.

그냥 김건희는 영부인 깜은 아닌것 같다는 생각을 더 확신 시켜주는 정도…

그런데 대박은 그 다음 내용인 코리아 디스카운트의 원인인 대한민국 기업의 지배구조 문제, 재벌의 오너리스크 문제를 다룬 것이 대박이었다.

멸공 외치던 신세계의 정용진.

신세계 주주로 갈 2천억원을 중간에서 빼 먹어 실질적으로 신세계 주주들에게 그 만큼의 손해를 끼친 놈.

방송에 나온 미국 투자 회사들이 투자 조건으로 본다는 두가지 사항.

첫째 회사가 돈을 잘 벌어야 한다.
둘째 그 번 돈이 주주들에게 잘 배분 되어야 한다.

근데 한국의 재벌들은 중간에 주주들에게 돌아갈 이익을 빼돌려서 지네 주머니에 집어 넣으니..
외국인들 입장에서는 투자 하고 싶겠어?

그게 바로 코리아 디스카운트다 정용진 이놈아…..

니가 공산당보다 더 나쁜놈이다 이놈아…

코리아 디스카운트의 원흉.

주주에게 돌아가야 할 돈을 니 주머니로 빼 돌리는데 누가 그 회사에 투자하겠냐.

외국 투자자들은 물론 원래 있던 한국 투자자들마저 다 떠나겠다 이놈아…

미국에선 그거 깜빵 갈 일이다… 재벌들이 힘이 있어서 법을 지네들한테 유리하게 만들게 해서 그렇지……

공산당보다 더 나쁜 놈. 자본주의, 자유 민주주의의 적…..
재벌의 오너 리스크, 지배구조 문제…. 하루 빨리 개선 되서 코리아 디스카운트 빨리 없애자…..

https://youtu.be/DnN9ypkUC3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