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발자로서 현장에서 일하면서 새로 접하는 기술들이나 알게된 정보 등을 정리하기 위한 블로그입니다. 운 좋게 미국에서 큰 회사들의 프로젝트에서 컬설턴트로 일하고 있어서 새로운 기술들을 접할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미국의 IT 프로젝트에서 사용되는 툴들에 대해 많은 분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솔웅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카테고리


반응형

예전에 김정은이 너무 뚱뚱해서 건강에 적신호라고 보도했던 TV조선 엄성섭.

 

 

그런데 정작 그 말하는 지가 더 뚱뚱해서 보는 사람에게 웃음을 선사했던 그.....

 

과연 그 생김새만큼 부패한 인간이었음이 증명됐다.

딱한 인간 같으니라구... 쯧쯧....

 

 

[영상] "쉬어가게 됐다"..'금품수수 입건' 엄성섭, 4년만에 방송 하차

남이경 입력 2021. 07. 01. 10:11

 

(서울=연합뉴스) 금품수수 의혹을 받는 엄성섭 TV조선 앵커가 관련 의혹이 규명될 때까지 자신이 맡은 프로그램 진행자 자리에서 한동안 물러납니다.

엄 앵커는 30일 '보도본부 핫라인'에 출연하지 않았고, 이상목 앵커가 대신 진행을 맡았는데요.

그는 지난 2017년 4월부터 전날인 29일까지 해당 방송을 해왔습니다.

엄 앵커는 개인 유튜브 '엄튜브' 커뮤니티에도 "오늘 방송은 쉬어가게 됐다"고만 간략히 밝혔는데요.

앞서 100억 원대 사기 혐의로 재판을 받는 수산업자 김모 씨는 경찰 조사에서 현직 검사와 이동훈 전 조선일보 논설위원, 엄 앵커에게 금품을 줬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청탁금지법 위반 혐의로 입건된 엄 앵커는 수사 결과 무혐의가 확인되면 방송에 복귀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영상으로 보시죠.

<제작:김해연·남이경>

<영상:연합뉴스TV,뉴스TVCHOSUN_유튜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