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발자로서 현장에서 일하면서 새로 접하는 기술들이나 알게된 정보 등을 정리하기 위한 블로그입니다. 운 좋게 미국에서 큰 회사들의 프로젝트에서 컬설턴트로 일하고 있어서 새로운 기술들을 접할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미국의 IT 프로젝트에서 사용되는 툴들에 대해 많은 분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솔웅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카테고리


반응형

오랜만에 던저니스 게를 잡으러 West port로 갔습니다. (2023년 2월 1일)

입구에 있었던 Harbor Resort 건물은 불에 타서 다 폭삭 내려 앉았더라구요.

 

그리고 게들이 별로 없어서 상업용 게잡이 오픈일이 계속 연기 되는 바람에 부두의 dock들에는 게 통발이 산더미 처럼 쌓여 있었습니다.

몇번 연기 끝에 2월 6일 오픈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게 트랩 두개로 세네번 던져 보았는데... 대부분 빈 트랩만 올라왔고 그나마 올라온 놈들은 다 사이즈가 작았습니다.

6인치가 넘어야 집에 가져올 수 있습니다.

 

ChatGPT에 이것 저것 물어봤더니... 대부분 맞는 대답을 했지만 몇몇가지는 틀린 대답을 내 놓더라구요.

예를 들어 이곳 워싱턴주에서는 던저니스 크랩 암놈은 그냥 놓아 주어야 하는데 그걸 잡을 수 있다라고 대답하는 등....

 

하여간 이 날은 집에 가져올 만큼 큰 게는 잡지 못하고 갈매기들에게 먹이만 주고 왔습니다.

 

 

February 1, 2023 I went to Westport to catch Dungeness crabs after a long time.

On this day, many things were unfamiliar to me.

Harbor Resort was burned to the ground.

Crab pots were piled up like a mountain because commercial crabbing wasn't opened yet...

Above all, no keeper Dungeness crabs were caught. 

I read an article about the massive die-off of Dungeness crabs last year.

Is it because of that?

Because of climate change?

On this day, I just fed the seagulls.

 

https://youtu.be/oJuM6p0oL1w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