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이 블로그에서 받은 Corona SDK 와 관련된 질문 댓글 중 제 수준에서 답할 수 없는 것을 두건 Corona SDK에 문의 했었습니다.
오늘 아침 (4.17)에 보냈는데 오후에 답변이 왔네요.
feedback이 정말 좋네요. 고맙게도...
지금부터는 여러분들이 올리는 질문 (코로나 SDK에 대해) 에 더 성실히 답하고 모르는 건 이렇게 Corona SDK에 질문을 할 테니까 질문 많이 많이 올려 주세요.
오늘은 Kow님이 올리신 질문과 이상봉님께서 보내신 질문을 문의했었습니다.
오늘 온 답변 메일은 아래와 같습니다.
Changsoo,
Here are some answers to your questions from one of our team members:
아래 우리 팀원 중 한명이 당신이 보낸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해 왔습니다.
아래 우리 팀원 중 한명이 당신이 보낸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해 왔습니다.
1. 2012.03.28 KOWCan I control 'MENU' Button on Android device with Corona SDK?
You can override the Menu key by using Corona key listener as documented here...
Corona key 리스너를 사용해서 Menu를 오버라이드 할 수 있습니다. 문서는 아래에 있습니다.
Corona key 리스너를 사용해서 Menu를 오버라이드 할 수 있습니다. 문서는 아래에 있습니다.
2. 2012.03.26 Lee,SangbongRegarding Image Sheets. If I use MASK on an object, screen becomes black except the object on Galaxy 2 LTE. There is no problem on other device.
This sounds like the masking issue that was introduced in build 759 where textures are disappearing on devices with low-end graphics hardware. It typically happens on devices with whose OpenGL max texture units are 2, the absolute minimum the OpenGL spec allows. We will work on this soon.
이 건은 빌드 759에서 나왔던 이슈 같습니다. low-end graphics 하드웨어에서 디바이스에서 texture가 사라지는 문제였는데요. 이 이슈는 특히 OpenGL max texture units 가 2인 디바이스에서 일어났습니다. 이 건에 대해서는 곧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건은 빌드 759에서 나왔던 이슈 같습니다. low-end graphics 하드웨어에서 디바이스에서 texture가 사라지는 문제였는데요. 이 이슈는 특히 OpenGL max texture units 가 2인 디바이스에서 일어났습니다. 이 건에 대해서는 곧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
You should be able to work-around this issue by reverting to build #758.
아마 빌드 758로 되돌아 가시면 이 현상은 일어나지 않을 겁니다.
이 상입니다.
이상봉님이 질문하신 내용은 빌드 759 이상에서 나오는 문제 같습니다. 오히려 그 이전 버전인 빌드 758로 돌아가면 그 문제가 없을 거라네요.
그리고 지금 그 버그를 수정중에 있다니까 조만간 그 정된 버전의 Corona SDK를 다운 받아 사용하실 수 있게 될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도 질문이나 건의 또는 건설적인 의견이 있으면 댓글 달아 주세요.
Corona SDK 측에서 이렇게 확실히 신속하게 응답을 해 주니까 저도 여러분에게 좋은 답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번 KOW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에서 보라고 했던 document는 제가 곧바로 번역해서 올리겠습니다.
혹시 테스트까지 하면 샘플을 올릴 수도 있겠죠?
아님 여러분 중에서 테스트 해 보신 후 성공하시면 샘플을 보내 주세요.
서로 공유하면서 필요한 자료를 share 하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마 빌드 758로 되돌아 가시면 이 현상은 일어나지 않을 겁니다.
이 상입니다.
이상봉님이 질문하신 내용은 빌드 759 이상에서 나오는 문제 같습니다. 오히려 그 이전 버전인 빌드 758로 돌아가면 그 문제가 없을 거라네요.
그리고 지금 그 버그를 수정중에 있다니까 조만간 그 정된 버전의 Corona SDK를 다운 받아 사용하실 수 있게 될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도 질문이나 건의 또는 건설적인 의견이 있으면 댓글 달아 주세요.
Corona SDK 측에서 이렇게 확실히 신속하게 응답을 해 주니까 저도 여러분에게 좋은 답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번 KOW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에서 보라고 했던 document는 제가 곧바로 번역해서 올리겠습니다.
혹시 테스트까지 하면 샘플을 올릴 수도 있겠죠?
아님 여러분 중에서 테스트 해 보신 후 성공하시면 샘플을 보내 주세요.
서로 공유하면서 필요한 자료를 share 하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Corona SDK > Corona SDK TIP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요일의 FAQ 5 번째 시간 (0) | 2012.05.21 |
---|---|
FAQ Wednesday #4 - Corona SDK - (2) | 2012.05.10 |
Corona SDK 수요일의 FAQ - 4/25/2012 (4) | 2012.04.27 |
Corona SDK 에 질문한 금주의 댓글 질문... (4) | 2012.04.24 |
Corona SDK 수요일의 FAQ (0) | 2012.04.22 |
Ansca (Corona SDK) CEO의 Stanford 대학 강의 (0) | 2012.04.16 |
imageSuffix로 디바이스 해상도에 맞는 이미지 출력하기 (0) | 2012.02.27 |
코로나로 물방울 올라가는 효과 내기 (0) | 2012.02.26 |
enterFrame Event에 대해 이해하기 (0) | 2012.02.24 |
Corona SDK로 cross platform 앱 개발시 주의해야 할 10가지 (4) | 2012.0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