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발자로서 현장에서 일하면서 새로 접하는 기술들이나 알게된 정보 등을 정리하기 위한 블로그입니다. 운 좋게 미국에서 큰 회사들의 프로젝트에서 컬설턴트로 일하고 있어서 새로운 기술들을 접할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미국의 IT 프로젝트에서 사용되는 툴들에 대해 많은 분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솔웅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카테고리


반응형

지난주 뉴스에 새누리당이 언론사나 방송사에 압력을 가해서 영향력을 행사하려는 시도가 유난히 내 눈에 많이 띄었어.


SNL Korea 에서 나오는 여의도 텔레토비라는 프로에 대해서 너무 박근혜만 부정적으로 묘사한다고 얍력을 가했더라고.


내가 보기엔 박근혜 뿐만 아니라 안철수, 문제인 그리고 진보정당 후보까지 그냥 같은 톤으로 코믹하게 풍자하는 코너였는데...


지네 후보 더 깠다고 국회의원이 항의나 하고 말야.



그리고 박근혜 후보가 안철수 후보 부인을 쳐다보는 사진이 있는데 이것도 박근혜가 좀 이미지가 나쁘게 나왔다고 삭제 요청해서 삭제되고.





예전엔 디도스라던가, 정우택 성상납이라던가 이렇게 지네들한테 불리한 검색어를 검색어 순위에서 빼달라고 네이버에 압력을 넣었었다지 아마?


그리고 지난주에 화제가 됐던 한선교 문자메세지 사진.

부인은 하모씨인데 정모씨인 사람한테 야릇한 문자 메세지를 그것도 국회내에서 보내다가 기자 사진에 찍혔는데...


이것도 신문사에 압력을 넣어서 삭제 했다지?





이렇게 언론과 방송, 문화를 지네 기준으로 평가하고 맘에 안들면 영향력을 행사하고 하는 그런 정치세력이 과연 21세기에 살아서 활개쳐야 되는 그런 정치세력일까?


정말 너무 짜증나는 정치세력 아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