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발자로서 현장에서 일하면서 새로 접하는 기술들이나 알게된 정보 등을 정리하기 위한 블로그입니다. 운 좋게 미국에서 큰 회사들의 프로젝트에서 컬설턴트로 일하고 있어서 새로운 기술들을 접할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미국의 IT 프로젝트에서 사용되는 툴들에 대해 많은 분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솔웅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카테고리


반응형

나는 좀 아침을 일찍 시작하는 편이야.

5:30 분 쯤에 일어나거든. 그리고 법먹고 씻고 매일 한가지씩 공부 한개 하고 그리고 출근하면...

회사 오면 7시에서 7시 30분 쯤 돼.

퇴근은 5시 칼 퇴근이고.


한국에 있을 때도 8시까지 출근이면 대개 7시까지는 회사에 갔었던 것 같아.

남들 별로 없는 이른 아침 사무실에서 그날 하루 할 일을 정리 하는 시간이 제일 편하거든.


========== o ==== o ==== o ====


오늘은 아침 먹으면서 본 인터넷 기사중에 한겨례에 실린 글이 눈에 들어오더라구.

외신기자가 본 박근혜.




네덜란드 기자라지 아마?


Everybody needs to remain seated until her majesty has left ...

모두 폐하가 떠나시기 전까지 제자리를 지키고 있어야 한다...


Park Geun-hye is an absolute athlete in using words without saying anything. Trust & happiness, fuck yeah! Upgrade to a New Korea, fuck yeah!

박근혜는 별 말도 안하면서 그럴듯한 단어들만 구사하는데는 완전 선수다. 신뢰 & 행복, X까라 그래 씨X. 새로운 한국으로의 도약, X까라 그러라고 씨X.


Park Geun-hye on chaebols: she wants a fuller bath but get less wet... (expand pro's eliminate con's)

박근혜는 재벌 편이다: 목욕은 하고 싶은데 젖고 싶지는 않은... (달면 삼키고 쓰면 뱉는... 장점은 과장하고 단점은 감추고)


Lot of words used for describing she wants to fix stuff, but no single word on concrete policies. My bullshit alarm is overheating...

자신이 하겠다고 하면서 수많은 단어들을 나열하지만... 단 한 단어도 제대로 정책에 근거해서 나오지 않는다... 나 완전 머리 돌아 버리시겠다...


Listening to a long speech without any substantion in english by Park Geun-hye..

박근혜의 알맹이도 없는 긴 연설을 듣고 있다.


기사를 보면 또 이 기자는

김정은과 박근혜가 독재자의 자녀라는 것은 기본적 사실이다. 한국의 국제 이미지를 손상시킨다.

라고 아주 바른 말을 했군.


그리고 “박근혜는 일방통행로다” “적어도 문의 모습은 철의 여인 박보다 편안해 보였다” 고 평가.


Financial Times 의 Simon Mundy 기자도 “문재인의 기자간담회에서 방금 돌아왔다 - 그는 질문을 받기 위해 1시간 정도 머물렀다. 지난주 박근혜는 5개만(아마도 미리 선정된 것으로 보이는) 받았다” 고 언급.


이게 일반 상식을 가진 사람들의 지극히 당연한 평가 아냐?

뭐 사람에 따라 일부 박근혜를 지지할 수도 있지만 한국은 그런 사람들이 너무 많아.

정말 상식적이지 못한 사람들이 너무 많다는 얘기 아니냐구..


그게 한국의 수준이라고 밖에 얘기할 수 없는 현실이 너무 안타깝다.


이명박을 뽑고 또 박근혜를 지지하는 국민들이 아주 많은 나라.


한국 땅을 우리 한민족의 미래를 독재자의 아들 딸인 김정은, 박근혜에게 맡겨야 하나?


나도 여기서 외국인 친구들한테 한국에서 가장 장기집권을 한 독재자의 딸이 여당의 대선후보이고 현재 지지도도 제일 높다고 얘기하는 거 너무 쪽팔려...


있지 걔네들은 박정희를 세계 3대 독재자 중 한명으로 배우면서 큰 애들이거든......

박정희가 유신헌법을 강행하고 인혁당 재건위사건이라는 조작사건을 만들어 많은 사람을 재판 다음날 속전속결로 사형시켜버리고 할 때는 세계 최악의 독재자 중 한명으로 세계인들에게 각인 됐거든.



독재자 리스트 (영국자료)



우리 정신차리고, 남북한 모두를 독재자 일가의 통치하에 들어가게 하는 일을 막아보자고 제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