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발자로서 현장에서 일하면서 새로 접하는 기술들이나 알게된 정보 등을 정리하기 위한 블로그입니다. 운 좋게 미국에서 큰 회사들의 프로젝트에서 컬설턴트로 일하고 있어서 새로운 기술들을 접할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미국의 IT 프로젝트에서 사용되는 툴들에 대해 많은 분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솔웅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카테고리


반응형

Posted on

. Written by


여러분들 중 특히 캘리포니아에 사시는 분들은 앱 privacy policies 과 관련해 요구되는 것에 대한 recent news story에 대해 들어보신 적이 있으실 겁니다. 만약 들어보시지 못하셨다면 잘 들여다 보셔야 합니다.


여러분이 어디에 계시든 여러분들은 이 privacy policy 에 입각해서 어떤 정보들을 수집하는지 그걸로 무엇을 할지에 대해 설명해야 합니다. 


다시 한번 강조드리는데 여러분들도 이와 관련해서 유념하셔야 하셔야 되구요. 그와 관련된 정보를 Corona Labs 에서 얻으실 수 있습니다. 저희들은 몇달전에 “Privacy Policy for App Users” 를 업로드 했습니다. 이 문서는 여러분과 여러분 앱의 유저들에게 우리들이 어떤 정보들을 capture 하는지에 대해 알려드리기 위한 겁니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 앱에 이 privacy policy 를 넣으시기로 하셨다면 이 문서를 기반으로 여러분에 맞게 약간만 변형해서 사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끝으로 이와 관련한 캘리포니아에서 요구하는 것은 아직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이 privacy policy 의 형식과 정보에 대해서도 확실하게 나온것은 없습니다. 그냥 저희들이 만든것을 여러분에게 guideline으로 제공하니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물어보세요. 단 저희들은 변호사가 아니라서 법적인 조언까지는 못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