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발자로서 현장에서 일하면서 새로 접하는 기술들이나 알게된 정보 등을 정리하기 위한 블로그입니다. 운 좋게 미국에서 큰 회사들의 프로젝트에서 컬설턴트로 일하고 있어서 새로운 기술들을 접할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미국의 IT 프로젝트에서 사용되는 툴들에 대해 많은 분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솔웅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카테고리


반응형

Posted on

. Written by



오늘 Electronic Arts (EA)사가 Word Smack game을 새로 개발해서 출시했다는 소식을 기쁘게 알려드립니다. 바로 모두가 좋아하는 cross-platform development platform으로 개발을 한 게임입니다. 예 맞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게임 개발사 중의 하나인 EA 사가 코로나로 게임을 개발해서 출시했습니다.




Corona team 은 good guessing game 을 사랑합니다. EA의 Word Smack 는 정말 짱이구요. 두개의 유명한 보드 게임을 합쳐놓은 것 같아요. Mastermind 하고 Scrabble 요. Word Smack 는 2인용 게임이구요. 3라운드에 5 글자의 단어를 맞추는 거예요. 처음 게임을 시작하면 보드에 글자가 보일 겁니다. 그러면 나머지 칸을 여러분이 다른 글자로 채워 넣는 거예요.



너무 쉽게 생각하지 마세요. 만만치 않아요. 고맙게도 Word Smack 은 오른쪽에 살짝 힌트를 제공해 줘요. 만약에 맞는 글자(알파벳)인데 칸을 다른 곳에 넣었다면 이것을 알 수 있게 해주죠. Facebook integration은 친구들끼리 시합을 할 수도 있게 해 줍니다. 그리고 random 하게 상대방을 골라서 게임을 할 수도 있구요. 상대편 보다 단어를 더 빨리 맞추면 되는 겁니다.





word game 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power up 기능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power up 은 word synonym들을 제공합니다. Word Smack 은 바로 오늘 출시 됐습니다. 

App Store에서 지금 당장 free 버전을 다운 받아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