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발자로서 현장에서 일하면서 새로 접하는 기술들이나 알게된 정보 등을 정리하기 위한 블로그입니다. 운 좋게 미국에서 큰 회사들의 프로젝트에서 컬설턴트로 일하고 있어서 새로운 기술들을 접할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미국의 IT 프로젝트에서 사용되는 툴들에 대해 많은 분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솔웅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카테고리


반응형
Posted on . Written by



지난 몇달간 여러분들 중 많은 분들이 Corona Geek show 들을 보셨을 겁니다. 이 비디오들은 코로나 커뮤니티에서 왕성하게 활동해 오신 코로나 개발자인Charles Mckeever 가 모아놓은 건데요, 코로나 ecosystem 에서 진행중인 흥미로운 것들에 대해 얘기하고 일반적인 모바일 컴퓨팅에 대해 논의한 것들입니다.






저희들은 그 쇼들을(the shows) 쭉 보아왔습니다. 그리고 그 중 몇개는 저희들도 참여(participated) 했었습니다. 저희들은 그 아이디어를 사랑했고 Charles 가 그 일을 계속 진행하는 것에 대해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저희들도 예전에 이와 비슷한 것들을 하려고 계획하긴 했었습니다만 실제로 그 일을 할 시간을 갖지는 못했었습니다.



그래서 이 Corona Geek 을 Corona Labs folder 에 포함시키고 Charles 를 on board 시키기로 했습니다. 우리는 Corona Geek 을 더 발전시켜 나갈 계획입니다. 저희들의 비전은 개발자 커뮤니티를 좀 더 활발하게 발전시켜 나가는 겁니다. 개발자들이 가서 모바일 개발과 모바일 마케팅에 대해 (코로나에 대한 것 뿐만 아니라) 배울수 있는 그런 커뮤니티를요. Corona Labs team, Corona Ambassadors 그리고 Corona developers로서 여러분의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그런 공간 입니다. 이 공간을 TV 채널의 일부, 개발자 포럼의 일부 그리고 educational resource의 일부로 생각해 주세요. 거기에다가 어떤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그런 아이디어도 나눌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이게 Google+ Hangouts and video 와 비슷합니다. 하지만 Corona Geek 은 이 뿐만 아니라 다른 미디어로 더 확장해 나갈 겁니다.





저희들은 코로나의 개발자 공간에 대해 믿음을 갖고 있고 또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저희 플랫폼을 사용하기로 결정했고 또 앱을 만들고 계신것이 영광스럽습니다. 이 플랫폼을 더 강력하게 만드는 것은 여러분들에게 더 가치있는 resources 들을 제공하는 것이란 것을 알고 있습니다. Corona Geek 으로 우리의 커뮤니티에 대한 노력을 배가할 것이며 이와 더불어 코로나를 아름답고 성공적인 게임과 앱을 개발하는 최고의 플랫폼으로 만드는 도구로 이를 활용할 것입니다.

이러한 일들을 하기 위해 Corona Geek 을 선택했습니다. 이와 관련된 비전과 계획은 today’s Hangout (Monday, January 7)에 있습니다. 태평양 시간으로 낮 12시에 시작할 겁니다. 여기에 여러분들을 초청합니다.



저희들은 또한 Corona Geek forum도 만들었습니다. 이 Corona Geek 과 관련한 여러분의 생각과 아이디어, 제안 을 듣고 싶습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저희들에게 직접 이메일을 주세요. 저희들의 이메일은 charles[AT]coronalabs[dot]com 과 david[AT]coronalabs[dot]com 입니다.



감사합니다.


Davi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