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발자로서 현장에서 일하면서 새로 접하는 기술들이나 알게된 정보 등을 정리하기 위한 블로그입니다. 운 좋게 미국에서 큰 회사들의 프로젝트에서 컬설턴트로 일하고 있어서 새로운 기술들을 접할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미국의 IT 프로젝트에서 사용되는 툴들에 대해 많은 분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솔웅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카테고리


반응형
Posted on . Written by




이번에 새로운 feature request/feedback 툴 을 소개해 드리게 되서 기쁩니다. 이 툴로 인해 코로나 개발자분들이 필요로 하는 부분에 대해 좀 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our forums 는 코로나에 대해 질문할 수 있고 토론할 수 있는 좋은 공간이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 그 역할을 할 것입니다. 하지만 어떤 기능에 대한 요구들을 계속 관리(추적)하고 해당 기능의 중요성 같은 것들을 알 수 있는 그런 공간은 아니었죠. 이런 포럼의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는 그런 solution을 갖게 됐습니다.



코로나 Engineering Team 에게 어떤 기능을 요구하고 싶으시면 feedback tool (http://feedback.coronalabs.com)로 가세요 그리고 그 기능에 대해 설명해 주세요. 그리고 난 후 아래 2가지 옵션 중에 한가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1) If the auto-search function brings up the feature you want, just vote for it (1 to 3 votes)
2) If you are requesting something new, post the new feature (and vote for it)



short description/comment 도 유용합니다. 특히 이 댓글에 여러분이 이 기능을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 등을 보내 주시면 더 좋겠습니다. 하지만 이 툴이 discussion 이나 질문을 하는 그런 곳은 아닙니다. 그런 일은 저희  forum에서 진행하는게 더 맞습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툴은 새로운 기능에 대해 제안하는데에 이용해 주세요.



Corona SDK 에서는 해당 기능에 대해 15 votes가 가능합니다. 그러니까 그 vote들을 잘 활용하세요. 이 툴의 목적은 개발자 분들에게 가장 중요한 기능이 어떤 것인지에 대해 알 수 있도록 하는 겁니다. 그러니 아무거에나 vote를 하지 마시고 가장 필요한 기능 순서대로 vote를 해 주세요.



이 툴에 대해서는 나중에 Single sign-on 이 적용 될 계획입니다. (그러니까 그때에는 코로나 account로 접속한 후 사용하셔야 됩니다.) 지금은 vote를 하기 위해 email address 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이 이메일 주소는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단지 그 툴에 대한 결과에 대한 답변 메일을 받게 되실 겁니다.


여기까지 입니다. 코로나에서 보고 싶은 기능을 여기로 접속 하셔서 저희들에게 말씀해 주세요. 그러면 그 툴을 모니터해서 그 중요성을 보고 우선순위를 정해서 저희들의 roadmap 에 포함시키겠습니다.


Thanks,


Davi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