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발자로서 현장에서 일하면서 새로 접하는 기술들이나 알게된 정보 등을 정리하기 위한 블로그입니다. 운 좋게 미국에서 큰 회사들의 프로젝트에서 컬설턴트로 일하고 있어서 새로운 기술들을 접할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미국의 IT 프로젝트에서 사용되는 툴들에 대해 많은 분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솔웅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카테고리


반응형

 이번주말 송이버섯 대박

워싱턴주로 이사 온 후 송이채취를 여러번 나갔지만 오늘이 최고의 날이 됐다.

 

 

2주전에 20개 땄던 나무 주변에서 다시 새로나온 송이 12개를 더 땄다.

그리고 새로운 송이버섯 터도 2~3군데 더 찾았다.

 

Gifford Pinchot National Forest 가 내가 찾은 송이버섯 나는 지역 중 아직까지는 최고다.

여기서 대부분을 땄고 1시간 쯤 차를 몰고 간 Mt. Baker-Snoqualmie에서도 송이를 2개 발견했다.

그 National Forest에도 송이가 있다는 걸 알아냈다.

여기서 싸리버섯도 크고 좋은 놈으로 하나 건졌다.

좋은 버섯 포인트를 찾은 것 같다.

 

오늘은 첫번째 산행에서 힘 다 빼고 시간도 지나서 별로 다니지 못했지만 다음에 시간 내서 두루 살펴 봐야겠다.

 

 

Moved to Seattle from Florida.
variety of things to do.
Not only beach fishing, there are clamming, mushrooming and river fly fishing as well.
I am satisfied with the move.
Nowadays I am enjoying harvesting mushrooms.
I collected the most Matsutake this week.
Awesome Seattle, fantastic Washington sta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