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발자로서 현장에서 일하면서 새로 접하는 기술들이나 알게된 정보 등을 정리하기 위한 블로그입니다. 운 좋게 미국에서 큰 회사들의 프로젝트에서 컬설턴트로 일하고 있어서 새로운 기술들을 접할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미국의 IT 프로젝트에서 사용되는 툴들에 대해 많은 분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솔웅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카테고리


반응형

나는 워싱턴주의 테슬라 owner 모임의 회원이다.

https://ps.teslaowners.org/#_=_

 

Tesla Owners Washington - TOWA Home

To help keep our community health, please refrain from attending events when showing any symptoms of illness. Thank you for your consideration!

ps.teslaowners.org

 

지난주 Tesla Light Show를할 건데 참가하고 싶은 사람은 참가해달라는 공지 글을 보고 일단 참여 신청을 했다.

나중에 보니 이곳에 사는 인도인들이 인도 영화 개봉을 맞춰서 이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였다.

 

처음엔 Redmond에 있는 공원에서 하기로 해서 그곳에서 기다리고 있는데 급하게 장소를 바꿨다는 연락을 받았다.

여기 시애틀은 해가 9시에 지는데 공원은 9시 30분에 문을 닫기 때문이었다.

 

이 행사를 준비한 친구들이 마이크로소프트에 근무하는 애들이라서 급하게 옮긴 장소는 근처 마이크로 소프트 본사에 있는 한 주차장이었다.

 

나는 인도랑 인연이 아주 많은가 보다.

 

2002년에 인도로 가서 프로그래밍을 배운 후로 20여년간 그 기술로 밥벌어 먹고 살았고...

 

미국회사에서 근무를 해도 IT 쪽은 대부분 직장 동료들이 인도 친구들이었다.

 

하여간 이날 Tesla Light Show에는 나의 Model Y 가 참여했고 행사를 무사히 성공적? 으로 마쳤다.

 

좋은 추억거리였다.

 

https://youtu.be/ULsIme9ai8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