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발자로서 현장에서 일하면서 새로 접하는 기술들이나 알게된 정보 등을 정리하기 위한 블로그입니다. 운 좋게 미국에서 큰 회사들의 프로젝트에서 컬설턴트로 일하고 있어서 새로운 기술들을 접할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미국의 IT 프로젝트에서 사용되는 툴들에 대해 많은 분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솔웅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카테고리


반응형

지난주 화요일 첫출근을 해서 개발환경 세팅하고 새로운 것들 세팅하면서 보냈어요.

주말엔 볼일이 있어서 뉴저지 까지 다녀오고..


주말도 장거리 여행으로 시간을 모두 보냈네요.


지난 주 Corona SDK 관련 정리할 것들 하나도 정리 못했는데... 벌써 일요일 밤이 됐어요.


지금 정리할 시간은 없고 공부할 것들 메모를 해 놔야 겠어요. 나중에 시간이 되면 차근차근 공부 하려구요.




1. 새로운 Lua File System 이 곧 선보일 거라는 소식입니다.

2. Coder/s Deilemma 라는 제목이 관심이 가서 한번 정리해 두고 싶네요.

3. 모바일 Ads 회사인 inneractive 사가 프로모션을 하네요. 당선작은 선물이 Kindle Fire 라니까 한번 응모해 보고 싶군요.

4. Game Engine Dating Guide 라는 글도 관심이 갑니다.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5. 수요일의 FAQ 가 이번주에도 나왔습니다. 반드시 정리하고 넘어가야 할 사항이죠!

6. Blast Monkeys 라는 앱을 개발한 개발자가 성공스토리를 강의하는 내용입니다.



7. Property Call Back Tutorial 입니다.




정리해 두고 싶은게 너무 많군요.

새로 join 한 프로젝트에서 사용하는 테크닉도 Research 해야 하고.


하나하나 해 나가다 보면 다 되겠죠 뭐...


다시 신나는 월요일이 시작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