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발자로서 현장에서 일하면서 새로 접하는 기술들이나 알게된 정보 등을 정리하기 위한 블로그입니다. 운 좋게 미국에서 큰 회사들의 프로젝트에서 컬설턴트로 일하고 있어서 새로운 기술들을 접할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미국의 IT 프로젝트에서 사용되는 툴들에 대해 많은 분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솔웅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카테고리


반응형

어제 주보스턴 총영사관에서 온 이메일 입니다.

이곳 미국 뉴잉글랜드 지역에서는 총 3542명이 재외국민투표 신청을 하셨네요.

12월 05일 현재 투표율 5.47% 입니다.

저 같이 직장생활하는 분들은 대부분 주말에 투표할 것 같은데요.

한분도 빠지지 말고 투표에 참여 합시다.



=== o === o ===



안녕하십니까, 주보스턴총영사관 재외선거관리위원회입니다.

18 대통령선거 재외투표가 시작됐습니다.

투표 첫날인 12 5 현재 주보스턴총영사관에서 투표하신 분은 194명으로, 전체 접수자 3,542 5.47% 투표에 참여했습니다.

아직 투표에 참여하지 않으신 분은 재외투표소에 방문하셔서 투표해 주시고, 재외선거를 접수하신 주변 분들께도 알려주시어 보다 많은 분이 투표에 참여할 있도록 재외 국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18 대통령선거 재외투표 일정-

1. 투표일시 : 12 5()~12 10() 아침 8~오후 5

2. 투표장소 : 주보스턴총영사관 재외투표소(One Gateway Center 2)
300 Washington st. NEWTON MA 02458

3. 구비서류 : 여권,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사진이 첩부된 신분증(미국 운전면허증도 가능)

4. 무료주차 : 크라운 프라자 호텔(320 Washington st. NEWTON MA 02458)
주차 티켓을 가져오시면 무료 주차 스티커를 발급해 드립니다.

* 이메일로 신청서를 접수한 영주권자의 경우 영주권 카드 필히 지참

5. 문의 : 617-641-2830(재외선거 담당자), bostonvoting@gmail.com

* 투표는 투표소에서 본인 확인 자동발급 되는 투표용지에 하시면 됩니다.
* 투표기간 동안 지역에 계실 분들은 해당 지역 관할 대사관 또는 영사관에서 투표하시면 됩니다. 다만 방문 해당 공관에 투표 장소 기간, 교통편 등을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