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발자로서 현장에서 일하면서 새로 접하는 기술들이나 알게된 정보 등을 정리하기 위한 블로그입니다. 운 좋게 미국에서 큰 회사들의 프로젝트에서 컬설턴트로 일하고 있어서 새로운 기술들을 접할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미국의 IT 프로젝트에서 사용되는 툴들에 대해 많은 분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솔웅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카테고리


반응형

오늘도 보스턴 총영사관에서 재외선거 투표율을 보내 주셨습니다.

보스턴 지역은 17일 재외투표 3일차 현재 19%의 투표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세계 지역 재외 선거 투표현황도 보내왔는데요.

이 자료는 아직 16일 2일차 자료까지만 있습니다.


지금은 나는 꼼수다를 들으면서 이 글을 쓰고 있는데요.

새누리당 측에서 차량을 동원해서 자기 후보에 투표하도록 하기 위해 차량을 동원해서 불법 선거운동을 기획할 우려가 아주 농후하다고 주장하네요.


일본에서는 민단에서 이런 불법 행위를 한다는 제보자의 제보도 있다고 하구요.


전세계에 있는 재외 국민들의 감시와 제보가 필요한것 같습니다.


저도 보스턴 및 뉴잉글랜드 지역에서 이런 불법적인 움직임이 포착되면 과거 기자였던 경험을 십분 되살려서 파헤쳐볼까??? 라고 생각만 하고 있습니다. ;;

(제가 사는곳엔 한국인들이 없어서 아는 분도 없고 뭐 들리는 얘기도 없어요...

혹시 투표하러 갔다가 뭔가 발견되면 제보할께요.)


아래는 보스턴 총영사관에서 보내온 자료로 제가 만든 표 입니다.


재외 선거 투표 현황





아래는 보스턴 총영사관에서 보낸 메일 내용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주보스턴총영사관 재외선거관리위원회입니다.

투표 둘째날인 12월 6일 주보스턴총영사관에서 투표하신 분은 총 367명으로, 전체 접수자 3,542명 중 10.4%이 투표에 참여했습니다.

아직 투표에 참여하지 않으신 분은 꼭 재외투표소에 방문하셔서 투표해 주시고, 재외선거를 접수하신 주변 분들께도 알려주시어 보다 많은 분이 투표에 참여할 수 있도록 재외 국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뉴잉글랜드지역 재외선거 접수자 분들에게도 투표현황을 보내드리오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제18대 대통령선거 재외투표 일정-

1. 투표일시 : 12월 5일(수)~12월 10일(월) 아침 8시~오후 5시

2. 투표장소 : 주보스턴총영사관 재외투표소(One Gateway Center 2층)
300 Washington st. NEWTON MA 02458

3. 구비서류 : 여권,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 사진이 첩부된 신분증(미국 운전면허증도 가능)

4. 무료주차 : 크라운 프라자 호텔(320 Washington st. NEWTON MA 02458)
주차 티켓을 가져오시면 무료 주차 스티커를 발급해 드립니다.

* 이메일로 신청서를 접수한 영주권자의 경우 영주권 카드 필히 지참

5. 문의 : 617-641-2830(재외선거 담당자), bostonvoting@gmail.com

* 투표는 투표소에서 본인 확인 후 자동발급 되는 투표용지에 하시면 됩니다.

* 투표기간 동안 타 지역에 계실 분들은 변경 신고 없이 해당 지역 관할 대사관 또는 영사관에서 투표하시면 됩니다. 다만 꼭 방문 전 해당 공관에 투표 장소 및 기간, 교통편 등을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토, 일요일에는 영사관 주변 대중교통 배차 간격이 더 벌어질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으로 방문하실 분은 mbta.com에서 배차 시간을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영사관 인근 정류장(Newton Corner역) 버스 노선
- 일반 BUS - 52, 57번
- 직행 BUS - 501, 502, 503, 504, 553, 554, 556, 558번


20121207220543_28021.xls


=== o === o === o === o ===


저는 오늘 (8일 토요일) 투표하러 갑니다.

해외에 사시는 한인분들 모두 모두 투표하시고 주위분들에게도 투표 꼭 권유합시다.

그리고 새누리당에서 하는 불법 동원도 감시해야 겠네요.


이번주 나는 꼼수다에서는 주로 박근혜 후보 집안의 재산싸움에 대해서 나오네요.

심지어 서로 칼로 찔러 죽이고 청부살인을 한 의혹이 있는 내용을 폭로하고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여기(박근혜의 으스스한 가족 이야기)로 가셔서 들으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