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발자로서 현장에서 일하면서 새로 접하는 기술들이나 알게된 정보 등을 정리하기 위한 블로그입니다. 운 좋게 미국에서 큰 회사들의 프로젝트에서 컬설턴트로 일하고 있어서 새로운 기술들을 접할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미국의 IT 프로젝트에서 사용되는 툴들에 대해 많은 분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솔웅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카테고리


반응형

오늘 (10일) 로 18대 대통령 선거 재외선거가 끝났습니다.

이번 투표율이 예상을 뛰어 넘고 아주 높게 나왔다고 언론에 나오던데요.

급등이란 표현을 썼더라구요.


오늘도 보스턴 영사관에서 재외선거 투표율을 보내왔습니다.

마지막 날이지만 나라별로 시간대가 달라서 마지막 날것 까지 다 수집이 되지는 않았더라구요.


기사를 보면 재외선거 투표율은 거의 70% 가까이 나올거랍니다.


각 동네마다 투표소가 있는 한국과는 다릅니다.

저만해도 투표하러 차타고 한시간 가야 됐었고 20시간 넘게 차타고 가신 분들도 계시답니다.


그런데 70%라면 정말 대단한 투표율 아니겠습니까?


한국에 계신 분들도 19일 모두 투표에 참여하셔서 높은 투표율을 보여 주시면 좋겠습니다.

투표율이 높으면 필승입니다. 정권교체 화이팅!!!!




제가 투표한 보스턴 지역이 초반 3일보다 후반 3일에 투표를 엄청 많이 하셨네요.

대부분 젊은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문재인후보를 많이 찍었을 것 같아요.. ^^


재외선거 마지막은 하와이가 장식할 거랍니다. 한국시간으로 11일 정오라는데요.

많이많이 하셔서 재외선거 70% 넘고 한국은 19일 80% 넘는 결과를 보고 싶네요.


======================


오늘 대통령 후보 토론회는 출근시간에 해서 날방으로는 못 보고 퇴근해서 봤는데요.

박근혜후보는 정말 너무 못하더라구요.

그냥 아주머니 같아요.


말을 잘 못하는 것은 머리에 든 것이 없던가.. 든 것은 있는데 이걸 잘 엮지를 못하기 때문인거 같은데... 박근혜 아줌마는 이 중 뭘까요?

뭐 둘 다 일 수도 있겠죠.


내가 박근혜 후보를 지지하려고 맘 먹었었다면... 그 토론을 보면서 내가 저 사람을 우리나라 대통령이 되도록 투표를 해야 하나?? 라는 한심한 생각이 들었을 것 같아요. ;;


자 지금 분위기가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상승세를 계속 유지하고 국민들이 투표에 많이 참여하시면 MB 를 제대로 심판해서 정권교체를 이룰 수 있습니다. 그러지 않으면 MB 보다 더한 부패한 구 세력들이 정권을 잡아 나라를 망칠 겁니다.


꼭 정권을 교체 하자구요....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