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발자로서 현장에서 일하면서 새로 접하는 기술들이나 알게된 정보 등을 정리하기 위한 블로그입니다. 운 좋게 미국에서 큰 회사들의 프로젝트에서 컬설턴트로 일하고 있어서 새로운 기술들을 접할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미국의 IT 프로젝트에서 사용되는 툴들에 대해 많은 분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솔웅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카테고리


반응형

문재인 후보를 지지하고 난 후 거의 하루에 한가지씩 감동을 받는 것 같습니다.


2000 키로 미터를 40시간이나 버스를 타고 가서 투표하고 왔다는 인도 방갈로르에 사시는 한인 분 같이 투표소로 투표소로 달려가셔서 한표를 보태시는 재외국민들도 감동이었구요.


저도 그중 한 명이예요 ^^ 전 그냥 왕복 두시간 걸려서 투표하고 왔지만.. ^^

투표하러 가는 김에 근처 한인 마트에 들러서 한국 음식들도 좀 사 와서 요즘 잘 먹고 있어요. ^^

그리고 윤여준 씨의 찬조연설이 특히 감동적이었습니다.


진솔한 그분의 말씀이 가슴에 와 닿았고 그분이 접하신 문재인 후보 얘기를 들으면서 다시한번 문재인 후보가 대통령으로 아주 적격이구나 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길게 늘어선 한국의 부재자 투표 행렬도 감동이었습니다.
그 어느때 보다도 많은 분들이 부재자 투표에 참여해서 한표의 권리를 행사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아서 감동 받았어요.
(혹시 그 때 부재자 투표 못하신 분들은 부재자 투표용지를 가지고 당일 주민등록 주소지의 투표하는 곳에 가시면 하실 수 있다고 하니 꼭 하세요.^^)


강풀씨의 '내가 문재인을 지지하는 이유' 라는 만화도 빼 놓을 수 없지요.


그리고 어제 이상하게 토요일만 되면 일찍 깨는 병 때문에 새벽 4시 조금 넘는 시간에 일어났어요.

인터넷을 켜니까 마침 문재인 후보의 광화문 유세에 관련된 글들이 실시간으로 뜨더라구요.
그리고 마침내 안철수 전 후보님까지 깜짝 등장하시고.


진짜 감동스럽지 않나요?

제 개인적으로는 이번에 문재인 후보가 대통령 되시고 한국도 미국처럼 대통령 중임제로 개헌을 해서 다음에는 안철수 후보가 대통령이 되셔서 중임을 하시면 한국이 정말 상식적이고 건강하게 자리가 잡힐 것 같아요.

그 사이에 통일이 되서 우리의 경제력과 국력도 훨씬 세지고 나라도 부정부패, 독재, 친일 세력이 더이상 권력 주변에 가까이 못하는 그런 건강한 나라가 되면 우리나라가 정말 강대국이 되지 않겠습니까?

오늘(토)은 낮에 집에서 인터넷 서핑 하다가 우연히 서울대 법대 조국 교수의 문재인 후보 TV 찬조 연설을 보게 됐어요.

정말 군더더기 하나 없고 옳은 말씀만 하시는 조국 교수의 찬조연설이 또 한번 감동을 주시더라구요.


내일(일) 오전 6시면 한국은 일요일 8시 입니다.

3차 TV 토론 하는 날이죠. 이번엔 출근시간에 쫒길 필요가 없으니 여유있게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문재인 후보를 지지하고 난 후 내일은 또 어떤 감동이 다가올까 기대되는 하루가 계속 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반드시 문재인 후보가 당선되서 앞으로 계속 감동받는 날들이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