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발자로서 현장에서 일하면서 새로 접하는 기술들이나 알게된 정보 등을 정리하기 위한 블로그입니다. 운 좋게 미국에서 큰 회사들의 프로젝트에서 컬설턴트로 일하고 있어서 새로운 기술들을 접할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미국의 IT 프로젝트에서 사용되는 툴들에 대해 많은 분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솔웅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카테고리


반응형

Hi guys


I'd like to introduce an Animation Detailed Historycal Background about Military Sexual Slavary during the Sino-Japanese War and the Pacific war.


You can see historycal background at here.


Directed by Kim Junki
Voice by Jeong Seowoon (1924~2004)

This is a story of real person, Jeong Seowoon(정서운), who was forced to work as military sexual slave(comport woman) by Japanese army during the Sino-Japanese War and the Pacific war.



It is the Youtube link.

http://youtu.be/c9ihg1g8ZjU


얼마전 한국 격투가 선수가 욱일 승천기가 그려진 도복을 입고 출전한 서양 격투기 선수에게 이 욱일숭천기가 일본 제국주의의 상징으로 나치와 비슷한 의미라고 메일을 보냈다죠?

그러자 그 선수가 몰랐다면서 미안하다고 답장을 보내고 그 도복을 만들었던 일본 회사도 다시는 욱일승천기로 제품을 만들지 않겠다고 공개적으로 약속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저도 주위에 외국인 친구들이 여럿 있는데 이렇게 글을 올리면 facebook이랑 twitter에 같이 올라가니까 그 친구들이 볼 수 있을 것 같아 이렇게 애니메이션을 올립니다.

사람들이 잘 몰라서 이런 일본 제국주의의 상징을 버젓이 공공장소에서 사용하는 일이 없도록 많이 알리고 싶네요.


그리고 한국인으로서 이런 일본 제국주의를 숭상하고 일제시대 일본왕에게 충성을 맹세하는 혈서를 쓰고 독립운동을 토벌하는 군부대 장교였던 박정희.

해방 후에도 무력을 동원해 대한민국의 정권을 빼앗고 국민들의 자유를 인권을 유린하는데 앞장선 독재자 박정희.

해방후에도 일본에 가서 기시 노부스케에게 자신은 이토오 히로부미 같이 메이지 유신을 일으킨 일제 군국주의의 뇌수들을 존경한다고 일본어로 얘기했던 완전 골수 친일파 박정희놈.


그런 쓰레기 같은 놈을 아직도 숭상하는 한국 사람들도 정신 차리고 제대로 역사를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아래 발뉴스 링크를 열어 보시면 그 정찬성 격투기 선수가 메일을 보냈던 일화에 대한 인터뷰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youtu.be/rbJEaIZKLZ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