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발자로서 현장에서 일하면서 새로 접하는 기술들이나 알게된 정보 등을 정리하기 위한 블로그입니다. 운 좋게 미국에서 큰 회사들의 프로젝트에서 컬설턴트로 일하고 있어서 새로운 기술들을 접할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미국의 IT 프로젝트에서 사용되는 툴들에 대해 많은 분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솔웅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카테고리


반응형

샌디에고로 이사왔습니다.

반년짜리 프로젝트인데... 이곳에서 열심히해서 인정받고 다름 프로젝트에도 채택되고 해서 좀 오래 있었으면 좋겠네요.

그렇지 않으면 반년 후에 어떻게 될지 모르는게 취업비자로 이곳 미국에서 일해 먹고 사는 처지네요..

지난번 로드 아일랜드 쪽 프로젝트도 끝나고 다음 프로젝트 찾으면서 비자 transfer도 생각하고 하느라고 여간 스트레스가 아니더라구요.

이번에는 은행 Bill Payment 프로젝트인데 TDD 를 사용하는 프로젝트 입니다.

저는 테스팅 팀에 소속돼 있는데 팀원들이 다 개발자 출신이고 테스팅 업무 경험이 없어서 배우면서 해야 되네요.

당분간은 다른 공부 할 시간이 없을 것 같습니다.

가끔 TDD 쪽 공부하다가 여유 되면 여기 블로그에 올릴 생각입니다.

LA 밑에 있는 San Diego 로 이사왔는데 완전 외국 분위기 나고 정말 좋네요.

미국 동부랑은 완전 세상이 다릅니다.


이곳에서는 인터넷을 달지 않을 생각입니다.

아파트 관리사무실 건물에 WiFi 사용할 수 있는 곳이 있거든요. 쓸 일 있으면 관리사무실 건물로 가서 사용하려구요.

집에서 인터넷 하면서 헛시간 소비하는 일이 줄어들겠네요.

그동안 한국 소식을 접하지 못했는데..

박근혜는 아직도 사람들을 다 인선을 못했네요. 인사 능력이 영 엉망인것 같고... 약속을 지킨다는 이미지를 그렇게 심어주고 강조했는데... 공약들도 다 어긴다고 하고...

그냥 MB 한테도 그랬듯이 5년동안 별일 안하고 조용히 있다가 떠나주기를 바랍니다.

MB는 그동안 쌓아왔던 민주적인 틀을 무참히 짓밟고 나갔죠.
거기에는 그런 권력에 빌붙어서 놀아났던 놈들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던 겁니다.

MB도 깜방에 보내야겠지만 김재철 같은놈 그리고 국정원 불법선거, 정치검찰의 한심한 작태들을 상기하면 MB에 부역했던 놈들도 다 처벌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반드시......

참여연대에서 MB 정부의 정치검사 46명의 명단을 공개했네요.

http://www.gobal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79 로 가시면 관련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정치 검사놈들 꼭 기억하고 진실을 밝혀내고 반드시 처벌해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