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발자로서 현장에서 일하면서 새로 접하는 기술들이나 알게된 정보 등을 정리하기 위한 블로그입니다. 운 좋게 미국에서 큰 회사들의 프로젝트에서 컬설턴트로 일하고 있어서 새로운 기술들을 접할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미국의 IT 프로젝트에서 사용되는 툴들에 대해 많은 분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솔웅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https://news.v.daum.net/v/20210802160305438?x_trkm=t&fbclid=IwAR261yO18S1xWaDA6_UxR3QYpWTGiEDHQcVNTlkZWtgU2kD6Ij8Q8L6GHo0 

 

장기표 "대깨문이 민주주의 파괴..정권교체로 척결나설 것"

(경남=뉴스1) 김명규 기자 = 국민의힘 대선 경선후보인 장기표 신문명정책연구원 원장(경남 김해을당협위원장)이 2일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문재인 대통령의 강성 지지층을 비판하면

news.v.daum.net

 

내 기억에 의하면 정기표씨는 80년대 후반 까지는 재야 민주화 운동 세력의 대부 였다. 90년대부터 최근까지 진보쪽비주류 제도권 정치를 하시면서 가끔 주류 좌파 세력에 비판적인 목소리를 내시더니 어느새 국민의 힘 지역 위원장이 돼 있다.

 

 

대깨문에 대한 비판은 전적으로 동감한다.

국민의 힘으로 간 모습을 보고는 좌파 주류 세력들이 반성할 모습이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정권 교체의 필요성에서는 의견을 달리한다.

 

국민의 힘이 되면 가까스로 되살린 한국 경제 망한다.

 

그 세력들은 자신들의 기득권 보호에 눈이 멀어 IMF 사태를 유발 했다.

나라를 개인의 재산 축적 수단으로 사용한 이명박을 옹호 하고 있고 그 세력들이 아직도 힘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 절정은 깜도 안되는 박근혜 내세워 나라를 엉망으로 만들면서까지 지들 기득권을 향유하던 집단이다.

지금도 친박은 남아있다.

 

그들은 MB와 박근혜의 사면을 주장한다. 아직 재판을 더 받아야 하는 이재용의 사면까지 요구한다.

이재용은 최순실한테 말 갖다 바치는 등의 국정농단 사건만 재판이 끝났다.

불법승계 관련 국민연금까지 피해를 준 삼성 바이오 부정회계 의혹 관련 재판은 진행 중이다.

이런 부패세력이 망친 대한민국을 김대중의 IT 인프라 투자를 통한 IMF 사태 극복과 노무현의 복지 정책 확대와 매뉴얼 마련을 통한 행정의 시스템화가 나라를 한단계 더 발전할 수 있는 틀을 마련 했다.

 

결정적으로 코로나 사태를 모범적으로 해결 하면서 국제적 위상을 높이고 경제적 실익을 가져다 주고 있는 문재인 정권의 맥을 끊는 정권교체 는 적극 반대다.

 

1970년 근로 기준법을 준수하라고 외치며 분신한 전태일 소식을 듣고 제일 먼저 찾아가 함께 한 서울대생 장기표의 2021년 8월 기사.

 

이것을 보는 70년대생이며 90년대에 대학을 다니며 데모에 참여 했고 (89학번) 2000년대에 평범하게 직장생활을 하는이가 많은 생각을 하게 된다.

 

그가 말한 7적중 하나인 대깨문에 대한 그의 비판엔 적극 동감

미친 집값도 집없는 사람으로서 적극 공감

 

국민의 힘 입당은 아쉬움 (30년간 진보쪽 제도정치권에서 비주류로 있었던 점을 생각하면 이해가 전혀 안 되는것도 아님. 진보 제도 정치 주류를 비판하고 싶어 짐)

 

노동운동에 관심이 많았던 그가 민노총을 7적중 하나로 선정 한 것도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가 말한 7적중 전교조는 의외다. 왜? 난 잘 모르겠다.

 

주사파가 들어가 있는건 아 분이 아직 과거의 안경을 쓰고 계시고 있다는 느낌이 든다.

나도 주사파엔 비판적인 입장이지만 7적에 넣을 정도로 영향력이 아직까지 있을까? 이부분을 얘기하려면 글이 더 길어져야 돼서 여기서 그만.

 

나머지 7적은 그냥 이해할 수 있는 정도. (공기업, 교육붕괴)

 

하지만 절대 공감할 수 없는 부분은 정권교체의 필요성에 대한 주장이다.

 

국민의 힘도 태극기부대가 있다.

이 태극기 세력이 보수의 암덩어리 이듯이 대깨문도 진보의 암덩어리라고 생각한다.

 

그냥 더 큰 번식을 막으면서 종양 제거를 시도하면 된다.

둘 다 암처럼 완치는 거의 불가능하다.

 

한나라당(국민의 힘) 아직 정신 못 차렸다.

친이 친박 다 살아 있고 기득권 부패 세력이 아직 대세다

 

정권 교체되면 남미 된다.

 

한번 더 민주당이 정권을 잡아야 그들이 그나마 정신 차리기 시작할 거다.

 

최소한 한번 더 정권은 연장 돼야 한다.

 

반응형

Comment

이전 1 2 3 4 5 6 7 8 9 ··· 16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