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발자로서 현장에서 일하면서 새로 접하는 기술들이나 알게된 정보 등을 정리하기 위한 블로그입니다. 운 좋게 미국에서 큰 회사들의 프로젝트에서 컬설턴트로 일하고 있어서 새로운 기술들을 접할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미국의 IT 프로젝트에서 사용되는 툴들에 대해 많은 분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솔웅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카테고리


반응형

 

 

 

 

지난 7월 11일 목요일 뉴욕에서 열렸던 Amazon New York Summit 에 다녀왔다.

거기서 열리는 AWS DeepRacer League 에 참여하기 위해서 이다.

 

 

목요일 금요일 이틀간 휴가를 내고 다녀왔다.

플로리다 올란도에서 뉴저지 뉴왁공항까지 수요일 밤비행기 타고 갔다가 목요일 밤비행기 타고 왔다.

 

완전 녹초..........

 

다녀와서 보니 잘 갔다 왔다.

배운것도 많고 느낀것도 많고....

 

결과는 14.99초로 19등

 

 

나는 Empire City Track에서 경주 하는 줄 알았는데 off line 경주는 re:Invent 2018 에서 하는 거였다.

내가 훈련시킨 모델들은 다 Empire City Track에서만 테스트 했었는데....

 

그래도 14.99초로 19등 한 것은 만족 스럽다. 

on line 에서 주행 하는 것과 off line에서 주행하는 것의 차이점을 체험할 수 있었고 off line 대회는 어떻게 진행 되는지도 알 수 있었다.

 

새벽에 도착한 42번가는 인적도 없는데 바쁘게 움직이는 광고판들로 멈추지 않는 화려함을 뽐내고 있었다.

10여년 전 뉴저지 살 때 와봤던 42번가. 그때의 광고판들보다 따따블은 더 많아진 것 같다.

 

 

이 사진은 경주가 진행됐던 re:Invent 2018 트랙

 

 

 

 

a Cloud GURU의 대표인 라이언도 만나 사진 한컷 부탁했다.

나도 라이언이 진행한 AWS 온라인 강좌를 수강했었다.

 

 

Summit 한바퀴 돌고 받은 선물들....

 

 

확실히 경제가 좋아지긴 한 것 같다.

 

10년전 여기 살 때도 다른 엑스포들 좀 다녔는데...

그 때는 선물이 거의 없었다. 

2008년 경제위기 직후였으니 .... 받아봤자 고작 볼펜 정도 였는데.....

 

이번에는 티셔츠, 양말들도 있고..... 정말 다양하고 좋은 선물들을 많이 얻을 수 있었다.

 

피곤한 여행이었지만 배운것도 많고... 느낀 것도 많고... 좋은 사람들도 만나고... 하여간 좋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