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개발자로서 현장에서 일하면서 새로 접하는 기술들이나 알게된 정보 등을 정리하기 위한 블로그입니다. 운 좋게 미국에서 큰 회사들의 프로젝트에서 컬설턴트로 일하고 있어서 새로운 기술들을 접할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미국의 IT 프로젝트에서 사용되는 툴들에 대해 많은 분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솔웅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카테고리


반응형

 

 

피델리티의 도구와 리소스를 사용해서 옵션 거래 아이디어 도출하기

 

오늘 웨비나를 지원하기 위해 자막이 제공됩니다.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폐쇄자막은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완벽하게 정확한 필사본이 아닐 수 있습니다.
다음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이유:
• 배경 소음
• 말하는 사람 목소리의 볼륨과 선명도
• 화자의 영어 능력
• 지리 또는 지역 사회에 특정한 어휘 및 방언

 

 

중요 정보
• 언급된 모든 스크린샷, 차트 또는 회사 거래 기호는 설명 목적으로만 제공되며 매도 제안, 매수 제안 권유 또는 증권에 대한 추천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됩니다.
• 옵션 거래는 상당한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특정 복합 옵션 전략은 추가적인 위험을 수반합니다. 옵션을 거래하기 전에 800-544-5115로 전화하여 Fidelity Investments에 연락하여 표준화된 옵션의 특성 및 위험 사본을 받으십시오. 모든 청구에 대한 증빙 문서는 해당되는 경우 요청 시 제공됩니다.

 

옵션 가격
옵션 가격이 어떻게 책정되는지 이해하고 더 나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변동성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다양한 변동성 유형과 내재 변동성에 대한 전망을 공식화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One Leg 또는 Leg Two
보다 복잡한 옵션 거래 전략(예: 스프레드)에 대한 장단점을 평가합니다.

옵션 거래 아이디어 생성
옵션 거래 아이디어 생성을 위한 Fidelity 리소스 모음 알아보기

 

옵션 투자자들은 강력한 툴이 필요합니다.

 

새로운 거래 아이디어 창출 : 피델리티의 온라인 툴을 사용해 새로운 거래 아이디어를 창출하고 현재 거래를 점검합니다.

당신이 결정한 거래에 대해 자신감을 갖게 합니다. : 좀 더 깊게 그리고 높은 수준의 시장 분석 데이터와 독자적인 전문 분석을 이용합니다.

한페이지 한페이지 쉽게 살펴 볼 수 있습니다. : 여러분이 보고 싶어 하는 내용들이 통합된 페이지를 통해 쉽게 찾아볼수 있도록 합니다.

피델리티 홈피에서 옵션 리서치 살펴보기

Fidelity.com으로 방문해서 News & Research > Option 을 클릭하세요.

 

아젠다 

시장전망, quotes 와 tools, 거래 아이디어

Quotes & Tools

Quotes & Tools

 

옵션 체인 : 해당 종목에 대해 가능한 옵션 계약들의 리스트를 보여 줍니다.

 

핵심 통계, 잠재 변동성 지표, 옵션 Quote 와 챠트, 개연성 계산기, P/L 계산기, 시장에 대한 논평

 

Quotes & Tools

 

옵션 체인

핵심 통계 : 기초 자산에 대한 전체 옵션 볼륨과 변동성에 대해 배웁니다.

옵션 체인

핵심 통계

잠재적 변동성 지표 : 기초 자산의 역사적 변동성을 그 옵션의 잠재적 변동성과 비교합니다.

옵션 체인

핵심 통계 

잠재적 변동성

Option Quote & 챠트 : 개별 옵션 계약에 대한 자세한 quotes와 챠트를 볼 수 있습니다.

옵션 체인 

핵심 통계

잠재적 변동성 지표

Option Quote & 챠트

개연성 계산기 : 미리 선택된 목표 일에 의한 목표 가격 사이나 그 위, 아래의 자산 거래나 기초 자산을 추정합니다. 

옵션 체인

핵심 통계

잠재적 변동성 지표 

옵션 Quote & 챠트

개연성 계산기 

P/L Calculator : 당신이 실제 거래하기 전 그 거래의 예상 수익과 손실 관련된 챠트를 보여 줍니다.

옵션 체인 

핵심 통계 

잠재적 변동성 지표 

옵션 Quote & 챠트

개연성 계산기

P/L 계산기 

시장에 대한 평론 : 해당 날짜에 대한 시정 평론을 제공합니다.

트레이딩 아이디어

Trading Ideas > Scans & Screens 

시장 스캐너 : 사전에 설계된 혹은 custom scan된 것을 바탕으로 유니크한 특징에 대한 종목들을 검색합니다.

전략 아이디어들

전략 평가

시장 스캐너

전략 아이디어들 : 제공되는 쉽게 필터링 가능한 기능으로 당신이 생각하는 전략에 대한 새로운 거래 아이디어들을 창출합니다.

전략 평가

시장 스캐너. 

전략 아이디어들

전략 평가 : 당신의 전략에 맞는 계약들을 찾습니다. 그리고 그 계약들의 잠재적 수익과 전망을 평가 합니다.

Trading Ideas > Tools

 

보고서 찾기 : 실시간으로 covered call 과 calendar spread trading 아이디어들을 찾습니다.

Intra-Day 거래 아이디어들

독자적 전문적 옵션 평가

 

보고서 찾기

Intra-Day 거래 아이디어들 : 현재 시장 상황에서 창출된 intra-day 거래 아이디어들을 탐색합니다. (Argus Research에 의해 이루어 짐)

독자적 전문적 옵션 분석

보고서 찾기

Intra-Day 거래 아이디어들

독자적 전문적 옵션 분석 : LiveVol의 평론가들로부터 매일 인사이트를 받습니다.

시장 전망

시장 전망

 

오늘 옵션 시장에서 어떤 일이 일어 나고 있는지 개략적인 내용을 살펴 볼 수 있다.

Augus Focus List : 해당일의 Top covered call들과 diagonal spread들을 보여 줍니다.

시장 평론 : 오늘의 top headline들을 보여 줍니다.

시장 스캐너 : 그날의 높은 옵션 볼륨들을 보여 줍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Fidelity Learning Center에서 찾아 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